광양YMCA(이사장 정경수)는 지난 9월 12일 광양YMCA 새날그룹홈 사무실에서 ㈜다원하이텍(대표 이수남)과 사각지대 청소년들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다원하이텍은 협약을 통해 ‘찾아가는 청소년인권멘토링 사업’의 원활한 활동과 추진, 그리고 청소년 멘티 지정후원을 위해 매월 100만원의 지원을 약속했다.
‘찾아가는 청소년인권 멘토링 사업’은 광양YMCA가 2021년부터 새롭게 시작한 사업으로 보살핌과 배려가 필요한 지역 어린이, 청소년들을 발굴하여 지속적인 정서적 지지, 생활교육, 진로교육 등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광양YMCA는 ㈜다원하이텍(이수남 대표)과 협약으로 사각지대에 방치되어 있는 청소년들이 큰 도움을 받게 되었으며 지역이 함께 청소년 문제에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다원하이텍 이수남 대표는 "사각지대에 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힘이 될 수 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하며 오랫동안 고대하던 일을 실천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김정운 광양YMCA 사무총장은 "‘한 아이가 우주다’는 마음으로 한 아이 한 아이에게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청소년들을 위한 동역자가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다원하이텍(이수남 대표)은 연관단지 내에서 철강제품 포장자재를 생산해 판매하고 있는 광양지역 대표 기업 중 하나다. 종업원 지주회사로 직원들 모두 자신들이 회사 대표라는 마음으로 근무 하고 있는데 모든 이윤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공유, 직원들의 애사심이 높다.
다원하이텍은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인증, KOSHA18001 안전보건경영인증, Inno-Biz,CIEAN사업장 인증을 획득할 정도로 바닥이 탄탄한 기업으로 △기업가치를 증대하는 회사 △거래하고 싶은 회사 △근무하고 싶은 회사를 경영이념으로 내세우며 전 직원들이 하나가 돼 회사를 성장 발전시키고 있다.
㈜다원하이텍의 미션은 고객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창출이며 비전은 '진취적인 사업다각화'로 우량기업을 실현하는 것이다. 전략은 고객중심경영활동, 핵심역량강화, 끊임없는 경영혁신이다.
광양YMCA는 ‘찾아가는 청소년인권멘토링 사업’의 멘티와 멘토로 봉사할 사람들을 수시로 추천 또는 접수를 받고 있다. 문의 791-1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