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동행세일’…여수시 11곳 참여 
상태바
‘대한민국 동행세일’…여수시 11곳 참여 
  • 굿모닝투데이
  • 승인 2020.06.27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시장, 흥국상가, 중앙시장내 청년몰 등
온누리 상품권 증정, 경품추첨 이벤트 진행

여수시가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17일간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적극 동참한다. 여수시 관내에서 수산시장과 흥국상가, 중앙시장 내 청년몰이 참여하고, 대형유통마트로는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슈퍼, GS더프레시 등 총 8개 업체가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간에 수산시장과 흥국상점가에서 5만 원 이상부터 100만 원 이상 물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을 구매금액에 따라 1만원부터 최고 7만원까지 증정하고 경품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중앙시장 내 청년몰은 7월 2일과 4일, 이틀간 2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5천 원에서 최고 2만 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한다. 

흥국상점가에서는 버스킹 공연을 6월 27일(토), 7월 4일(토), 7월 11일(토) 3차례 공연한다. 버스킹 공연일에 흥국상점가에서 다양한 경품추첨행사를 진행해 ‘재미’와 ‘실속’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한편 관내 8개소 대형유통마트에서도 자체적으로 농축수산물, 고효율가전 기획전, 포인트 적립, 상품권 증정, 먹거리 및 인기 생필품 50% 할인 등 대규모 소비촉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된다”며, “시민들께서 안심하고 장보기에 나설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하에 진행되니 전통시장을 많이 찾아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