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광양농협 조합장배 파크골프대회 ‘성황’
상태바
제1회 광양농협 조합장배 파크골프대회 ‘성황’
  • 굿모닝투데이
  • 승인 2020.06.18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 광주, 목포, 담양, 진주, 함안 등 14개 시 선수 300여명 참가

광양농협(조합장 허순구)이 주최하고 광양시파크골프협회(회장 오필성)가 주관하는 ‘제1회 광양농협 조합장배 파크골프대회’가 지난 16일 광양시 동천파크골프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광양, 광주, 목포, 진주, 함안 등 14개 시군 300여 동호회원이 참가, 갈고 닦은 기량을 겨뤘다.

참가선수 전원은 발열체크, 마스크 의무 착용, 손소독제 사용,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대회가 진행됐다. 오필성 광양시파크골프협회장은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이번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해준 광양농협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허순구 광양농협 조합장은 “제1회 광양농협 조합장배 파크골프대회를 인연으로 지역민의 건강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하여 광양 파크골프동호회 발전을 위해 힘껏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Park(공원)와 Golf(골프)의 합성어로 나무로 만든 클럽 1개와 플라스틱 공을 사용하여 공원과 같은 소규모 녹지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포츠로 노령화 사회와 100세 시대에 걸 맞는 최고의 생활체육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