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주CC,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 대상
상태바
승주CC,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 대상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6.1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서울 주관, 레저·골프부문 수상
기업시민 변화 혁신 상생가치 제고

포스코O&M(사장 박영관) 승주 컨트리클럽이 17일 스포츠서울에서 주최한‘2020 Innovation 기업&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2020 innovation 기업&브랜드 대상’은 국내 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독자들에게 바른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기업가치를 높여가는 전문기업 및 전문인을 선정하고 있다. 본 상은 스포츠 레저, 서비스, 기술, 품질, 경영, 의료, 금융, 교육, 문화ㆍ예술 등 각 전문분야 부문별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으며, 승주CC는 레저·골프 부문 대상에 뽑혔다.

레저·골프 부문에 선정된 승주컨트리클럽(061-740-8181)은 여수공항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데다 사계절 라운딩이 가능하고 양질의 서비스로 2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10대 골프장에 선정된 바 있다.

승주CC는 프리미엄급 회원제 골프장으로 국내 골프장 27홀 평균면적 45만평 대비 63만 평의 규모를 자랑하며, 호쾌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골프텔, 글램핑장 등 고품격 부대시설을 완비해 독립적 힐링공간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연 2회 작은음악회를 개최해 기업시민으로서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도 도모하고 있다.

승주컨트리클럽 레저사업실장은 “한번 찾은 고객이 잊지 못해 다시 찾는 명문 골프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항상 좋은 코스와 서비스를 통해 기업시민으로서 고객의 성공 비즈니스와 동반성장 가치를 충실히 실현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