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꿈과 희망, 환한 웃음'을 힘차게 응원합니다!"
상태바
"아이들 '꿈과 희망, 환한 웃음'을 힘차게 응원합니다!"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7.0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드래곤즈-HJ디오션리조트-광양시공무원노동조합
지역청소년 여가 프로그램 지원 업무협약

전남드래곤즈(사장 김규홍)와 HJ디오션리조트(주)(회장 유광현), 광양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유희석)은 8일 오전 디오션호텔에서 ‘지역청소년 여가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업무협약식에는 △전남드래곤즈 김규홍 사장, 류호성 사무국장, 정용진 실장 △디오션리조트 유광현 회장, 이준영 부사장, 김려근 홍보실장 △광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유희석 위원장, 김규화 부위원장, 김선호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광양시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의 건강한 신체발달과 건전한 여가 활동을 위해 공동협력하고 노력하기로 했다.

업무협약에 따라 디오션리조트는 광양시지역아동센터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연1회 무료 초청, 워터파크 이용기회를 제공한다. 전남드래곤즈는 학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프로선수들이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제공하기로 했다. 광양시공무원노동조합은 학생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지원하기로 했다.  

김규홍 전남드래곤즈 사장, 유광현 디오션리조트 회장, 유희석 광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김규홍 전남드래곤즈 사장, 유광현 디오션리조트 회장, 유희석 광양시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김규홍 전남드래곤즈 사장은 “광양시공무원노조가 지역 발전은 물론, 취약계층 봉사 및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실시하고 있어서 감사하다”면서 “이런 뜻깊은 행사에 전남드래곤즈도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선수들이 운동은 물론, 지역과 함께 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지역에서 전남드래곤즈에 항상 관심 가지고 응원해주셔서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 사장은 “최근 전남드래곤즈가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것은 지역민들의 응원과 관심 덕택”이라며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더욱더 좋은 모습을 보여 내년에는 승격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유희석 광양시공무원노조 위원장은 “지난해 디오션리조트 측에서 우리 지역센터아동들을 위해 귀한 자리를 마련, 아이들에게 소중한 꿈과 희망을 전해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올해도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을 건네줄 수 있을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유 위원장은 “저희들의 취지에 흔쾌히 동참해주신 전남드래곤즈, 이 자리가 성사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정구호 광양시의원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디오션리조트와 전남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저희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유광현 디오션리조트 회장은 “전남드래곤즈, 광양시공무원노조와 뜻깊은 업무협약을 할 수 있어서 큰 영광”이라며 “저희들의 작은 힘이 아이들에게 큰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을 것 같아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유광현 회장은 “세 기관이 하나 되어 지역 어려운 곳을 찾아가고 지원할 수 있는데 큰 의미가 있다”면서 “전남드래곤즈와 광양시공무원노조, 디오션리조트가 언제나 지역과 함께 하며 지역사회에 행복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