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 전남드래곤즈 기부챌린지 동참
상태바
㈜크레이, 전남드래곤즈 기부챌린지 동참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7.0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경기 득점 1골당 10만원 기부

기부를 통한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전남드래곤즈 ‘희망슛! 나눔골! 기부챌린지’에 ㈜크레이가 동참했다. ㈜크레이는 전남드래곤즈가 이번 시즌 남은 홈경기에서 득점 1골당 10만원 상당의 백미를 적립하여 연말에 기부할 예정이다.

2006년 설립한 (주)크레이는 토목·건설·건축 전문 회사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현장을 바탕으로 전국 각지와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미래사업을 발굴하고 수주 및 수행 경쟁력을 높여 주주·고객·협력사·임직원들에게 부가가치 그대화를 실현하고 있다. 

㈜크레이 김만식 부대표는 “축구는 사람들에게 기쁨과 활력을 주는 스포츠로 전남드래곤즈가 득점할 때마다 기부가 이루어진다면, 기쁨은 배가 될 것이다”며 “기부챌린지를 통해 지역사회에 보답하고 축구를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남 김규홍 사장, (주)크레이 김만식 부대표
전남 김규홍 사장, (주)크레이 김만식 부대표

전남 김규홍 사장은 “기부챌린지에 함께해주신 ㈜크레이에게 감사드린다”라면서 “전남드래곤즈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지역민들과 함께하고자 한다. 멋진 골로 승리의 기쁨을 ㈜크레이와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전남이 진행 중인 ‘희망슛! 나눔골! 기부챌린지’는 앞으로 남은 전남의 홈경기에서 득점할 경우 1골당 1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적립하여 연말에 기부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기업과 지역사회가 축구를 통해 상호 협력하고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함이다. 전남은 앞으로도 지역의 다양한 기업과 함께 기부챌린지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