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훈 굿모닝투데이 대표,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성금 기탁
상태바
이성훈 굿모닝투데이 대표,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성금 기탁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6.26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친상 부의금 일부 기탁
보육 환경 개선 위해 사용

인터넷언론 굿모닝투데이 이성훈 대표는 25일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이광용)에 부친상 부의금 중 150만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광양시 어린이들의 보육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성훈 대표는 “아버지 가시는 길을 지켜드리고 위로해주신 조문객들을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 하는 게 도리지만, 형편상 감사의 뜻으로 부의금 일부를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제대로 배움의 길을 가보지 못한 채 한평생 노동자로 살며 가족들을 위해 헌신하신 아버지의 뜻을 헤아리며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부의금 일부를 기부했다”면서 “부친 장례 기간 동안 함께 애도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광용 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은 “어린이보육재단을 잊지 않고 지속적인 후원과 관심을 보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뜻깊은 일이 있을 때 나눔으로 실천해주시는 따뜻한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우리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보육 환경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양·여수·순천을 비롯한 전남 동부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언론 굿모닝투데이는 지난 2019년 8월 창간했으며, 오는 8월 15일 창간 5주년을 맞이한다. 이성훈 대표는 지난해 모친상 부의금 중 150만원을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2022년 굿모닝투데이 창간 3주년을 맞아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1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한편,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2024년도 사업으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비 지원 ▲어린이 1인 1악기 예술교육 지원사업 ▲질병 감염아동(재가)무료 돌봄 서비스 지원 ▲신생아 육아도서 지원 등 7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