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주)해냄’과 창단 30주년 기념 '레트로데이'
상태바
전남드래곤즈, ‘(주)해냄’과 창단 30주년 기념 '레트로데이'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6.11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8일 서울이랜드와 홈경기서

전남드래곤즈는 창단 30주년을 맞아 레트로데이를 개최한다. 전남은 오는 7월 28일 K리그2 2024 25라운드 서울이랜드와의 홈경기에서 ㈜해냄(대표 이정섭)과 레트로데이를 개최하기로 협약했다.

이날 전남 유니폼 스폰서 미즈노가 제작한 레트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를 치를 예정이며 전남의 레트로 유니폼은 7월 중순 발표될 예정이다.

레트로데이의 네이밍 후원사인 주식회사 해냄 이정섭 대표는 “약 15년 동안 몸 담았던 전남드래곤즈와 함께 창단 30주년 레트로데이 행사를 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지금 전남이 전성기 때처럼 뒷심이 무서운 팀이 된 것 같다. 남은 경기에서도 꼭 좋은 성적을 거둬 지역시민들의 염원인 K리그1 승격을 이루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남 김규홍 사장은 “이정섭 대표님께서 구단을 위해 큰 후원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그리고 창단 30주년을 맞아 함께하는 전남드래곤즈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남은 경기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지역시민들의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전남드래곤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전남은 15일 토요일 오후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K리그2 2024 17라운드 부천FC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A매치 휴식 기간동안 재정비를 마친 전남은 선두권 경쟁을 위해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이번 17라운드 전남의 홈경기 현장 매표는 경기 2시간 전부터 발권과 입장이 가능하며 구단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사전 예매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