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마의변] "선진의회, 대중의회 구현에 앞장" 
상태바
[출마의변] "선진의회, 대중의회 구현에 앞장" 
  • 정회기 광양시의원
  • 승인 2024.06.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산업, AI 활용하는 의회 만들겠다"
정회기 의원
정회기 의원

존경하는 광양시민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및 민주당동지 여러분! 정회기 시의원입니다. 광양시의회가 선진미래의회, 대중의회로 가는 길목에서 후반기 의장으로 출마하면서 인사드립니다.

저는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열정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특히 △광양상공회의소 설립 △창의예술고 유치 △도립미술관설립 자문 △지역 공동체의식 회복 △광양학연구 △아동 봉사 등에 큰 기여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오랫동안 정치일정 참여로 다양한 정치경험을 해왔습니다. 광양시의회에서도 기본적인 기능인 예결산심의의결, 조례제정 및 개정, 민원해결을 위해 괄목할 만큼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여러분께서 저를 의장으로 선택해 주신다면 의회의 기본적인 기능을 증진하고, 광양시의회가 더 투명하고, 더 개방되도록 소통하겠습니다. 의회의 미래상을 제시하고 메타산업과 AI를 활용하는 선진의회를 만들겠습니다. 메타민원실 설치와 ChatGPT를 적극 도입하겠습니다.

이를 위한 동료의원들과 직원들의 역량강화는 필수적입니다. 광양시와 정책간담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광양시와 광양시의회가 협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의전간소화, 예산절감으로 불필요한 낭비요인을 제거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광양시민여러분! 동료의원 및 민주당원여러분! 광양시의회가 대중정당의 길을 걷는 민주당, 광양시와 함께 여러분을 지독하게 사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양시의회 의원 정회기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