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는 광양의 자부심"
상태바
"전남드래곤즈는 광양의 자부심"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5.30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드래곤즈, 정인화 시장과 필승 다짐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는 지난 29일 정인화 시장이 마련한 격려 만찬회를 가지며 16라운드 김포 원정경기에 필승을 다짐했다. 만찬회에는 정인화 시장과 김용서 광양시체육회장, 안강석 광양시축구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정인화 시장은 “전남드래곤즈는 우리 광양의 자부심이다”라며 “올해 창단 30주년을 맞은 전남드래곤즈가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승리의 기쁨을 선사해주시길 바란다”고 선수단을 환대했다.

김용서 체육회장은 “전남의 유일한 프로스포츠팀인 전남드래곤즈가 좋은 성적으로 선전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도 함께 힘을 모아서 최선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전남 주장 고태원은 “정인화 시장님과 김용서 체육회장님 등 많은 분들께서 선수단을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응원에 보답하고자 시즌 끝까지 최선을 다해 뛰겠다.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전남은 K리그2 14경기를 마친 현재 승점 24점(7승 3무 4패)으로 리그 2위를 기록하며 선두권 경쟁을 펼치고 있다. 또한 창단 30주년을 맞아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홈경기 입장 관중이 전년 대비 80%나 증가(2073명→3762명)했다.

전남은 다가오는 1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김포솔터축구장에서 K리그2 2024 16라운드 김포 원정경기를 치른다. 최근 5경기에서 4승 1무의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전남은 김포 원정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축구 팬들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