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농협, 제5회 조합장기 파크골프대회
상태바
광양농협, 제5회 조합장기 파크골프대회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5.0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 건강 증진, 화합과 소통의 장

광양농협(조합장 허순구)은 3일 광양읍 동천파크골프장에서 제5회 광양농협조합장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광양농협과 광양시파크골프협회가 주최·주관했다. 

이날 대회는 정인화 시장, 서영배 의장, 김용서 체육회장 등 광양시 관계자와 장영조 농협중앙회 광양시지부장, 광양농협 임직원 등과 관내 파크골프 동호인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열띤 경기를 펼쳤다.

광양농협이 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농업인의 건강증진과 지역민의 화합과 소통의 기회로 삼는 동시에 생활체육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2020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꾸준히 개최되어 올해 5회 째 대회를 추진해 오고 있다.

경기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진행됐으며, 각 클럽별 대표 선수를 선발하여 4명 1조 총 38개 조를 편성하고 18홀 스트로크 샷건 방식 방식으로 진행되고 경기결과에 따라 단체전, 개인전 각각 1위에서 5위 까지 총 16명에게 시상했다.

허순구 조합장은 “2020년 1회 대회에는 동호인이 90여명에 불과 했는데 이번 5회 대회 때는 300여명으로 동호인들이 늘어 기쁘게 생각하고 파크골프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협회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주민의 화합과 건강증진은 물론 건전한 생활체육 활성화와 지역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