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 여수광양항만관리(주) '업무협약'
상태바
전남드래곤즈 - 여수광양항만관리(주) '업무협약'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4.17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전한 여가 선용, 사회공헌 공동 노력

전남드래곤즈는 항만관리전문기업인 여수광양항만관리(대표이사 오선경)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과 직원들의 건전한 여가선용, 공동사회공헌활동을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직원들의 가족들과 함께 편안한 관람석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티켓할인 등을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각 사가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일부 활동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협의했다.

전남 김규홍 사장은 “여수광양항을 관리하는 전문기업인 여수광양항만관리(주)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직원들의 가족들과 함께 전남드래곤즈 홈경기장에서 스트레스를 풀고 삶의 활력소를 얻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그리고 사회공헌활동 등 상호교류를 통해 양사가 더 발전하고 지역사회발전에도 밑거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여수광양항만관리(주) 오선경 대표이사는 “전남 유일의 프로구단인 전남드래곤즈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 직원들의 가족들이 축구경기 관람을 통해 직장생활의 활력을 높이고 삶의 행복지수가 높아졌으면 좋겠다. 또한 전남도 꼭 좋은 성적을 거둬 K리그1으로 승격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답했다.

전남드래곤즈와 협약을 맺은 여수광양항만관리(주)는 여수광양항만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2017년 12월 6일 설립했다. 항만관리 전문기업인 여수광양항만관리(주)는 항만특수경비와 시설관리를 비롯해 정보화시스템 운영, 전력시스템 관리, 여객터미널 관리 등 효율적인 경비보안과 시설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