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진강의 기적 일으킬 준비됐다"
상태바
"섬진강의 기적 일으킬 준비됐다"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4.04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이정현, 연일 지역구 돌며 지지 호소

이정현 국민의힘 순천·광양·곡성·구례을 후보가 지난 3월 28일부터 지역구 곳곳을 돌며 유세를 하고 있는 가운데 "섬진강 기적을 일으킬 준비가 됐다"며 "비장한 각오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정현 후보는 "전남 곳곳을 내 집처럼 드나든 경험에서 섬진강과 광양만권을 눈여겨 보게 됐다"며 "40년 전 한강의 기적이 오늘날 대한민국을 만들었듯이 4년 후 섬진강 기적이 전남을 축복의 땅으로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정부와 지자체, 산업체의 관심과 협력을 이끌어 내 포스코 광양제철단지, 세풍산단, 해룡산단, 율촌산단을 대개조하고 활성화시키겠다"며 "이들 산단에 이차전지, 수소, 에너지 청정산업 클러스터를 진행해 1인당 GDP 5만달러 시대를 번개치듯 열어가겠다"고 공약했다.

이 후보는 특히 자신의 업적으로 △광양제철 동호안 규제 완화를 통한 포스코 4조4천억원 투자에 일조 △순천대 1천억원 국고지원 글로컬대학 지정 △구례와 곡성에 1조4천억원대 양수발전 유치 기여 △광양시 교육발전특구 지정 △광주 무등산 정상 개방에 적극 관여한 점을 꼽았다.

이정현 후보는 "저는 다른 후보들 보다 훌륭하다고 주장하지 않겠다"면서 "섬진강 기적을 일으킬 준비가 됐고, 광양만권을 천지개벽시킬 준비가 되었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순천, 광양, 곡성, 구례는 이 기회를 이 타이밍을 놓쳐서는 안된다"며 "이정현이 일할 수 있는 기회, 이정현이 일할 수 있는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지역민들께서 모두 힘을 모아달라"고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