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셰프다!” 음식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상태바
“나도 셰프다!” 음식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4.04.03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 12일까지…21일 경연대회

순천시는 오는 12일까지 ‘나도 셰프다! 음식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2024 순천미식주간」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무침요리 만들기’를 주제로 순천의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홍보하고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국가정원을 찾은 관광객에게 선보이기 위하여 기획됐다.

참가규모는 10팀으로 순천시민 및 국가정원을 찾는 관광객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에 의해 참가자가 확정되고, 21일 순천만국가정원 동문「2024 순천미식주간」행사장 내에서 현장 경연을 통해 수상자가 결정된다.

참가 방법은 순천시청 홈페이지에서 제출서류를 내려 받아 참가신청서, 조리법 등을 작성한 후12일까지 순천시 농식품유통과로 메일(moons16@korea.kr)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 농·특산물을 홍보하여 다양한 대상에게 알리겠다”며, “관람객과 대회 참여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운영하여 ‘미식도시 순천’의 이미지를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4 순천미식주간」행사는 4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운영된다. 현장행사는 국가정원 동문 일원에서 4월 20일, 21일 이틀간 진행되며 관광객을 대상으로 순천의 다양한 음식을 알리고,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