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용 당선 '확실'…득표율 65% 넘어
상태바
서동용 당선 '확실'…득표율 65% 넘어
  • 이성훈 기자
  • 승인 2020.04.15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하고 안전한 사회 만들도록 노력"

21대 총선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선거구에서 더불어민주당 서동용 후보의 당선이 확실해지고 있다. 15일 밤 10시를 넘긴 현재, 서 후보는 득표율 65%를 넘으며 당선이 확실시 되고 있다. 서 후보는 당선이 유력시 되자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광양시의 발전적 변화를 이끌어 더 공정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 후보는 “사전투표를 마치고 오늘 가족들과 함께 팽목항에 다녀왔다"면서 "세월호 6년을 돌아보며 난간에 붙은 현수막 앞에 멈추어 한참을 서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약자에게 힘이 되는 법을 만들겠다. 중소기업 소상공인이 우대받는 지역 발전을 이끌겠다”며 “안전과 생명을 지키고, 모든 국민이 다 함께 잘 사는 공존과 상생의 혁신적 포용국가를 위해 쉼 없이 일하겠다”고 약속했다.

서 후보는 끝으로 "선거 과정에서 서로 응어리진 마음이 녹고 아름다운 말 꽃이 다시 피고 지면 좋겠다”며 “긴 시간 동지로 또는 경쟁자로 함께 해 주신 분들의 수고에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당선 소감문 전문>

모두 함께 희망을 노래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순천광양곡성구례(을) 선거구 시 군민 여러분!

서동용에게 소중한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변화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재인정부의 성공에 투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 군민 여러분의 선택이 지역의 발전적 변화를 이끌 것이며, 더 공정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사전투표를 한 저는 오늘, 가족들과 함께 팽목항에 다녀왔습니다. 세월호 6년을 돌아보며 난간에 붙은 현수막 앞에 멈추어 한참을 서 있었습니다. “당신은 진상규명을 원하고 있습니까” “당신의 약속은 어떻게 달라졌습니까” “그날의 당신에게 대답할 수 있습니까” 라는 물음에 우리 사회는 끊임없이 답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세월호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현재를 살아가는 저와 여러분 모두의 질문이자 대답일 것입니다.
 
저 서동용은 이제 국회에서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힘껏 일하겠습니다. 여러분 곁의 든든한 동지가 되겠습니다. 약자에게 힘이 되는 법을 만들겠습니다. 중소기업 소상공인이 우대받는 지역 발전을 이끌겠습니다.
 
국민 여러분 속에서 배운 건강함으로 힘을 얻고, 격식과 기득권을 버리고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안전과 생명을 지키고, 모든 국민이 다 함께 잘 사는 공존과 상생의 혁신적 포용국가를 위해 쉼 없이 일하겠습니다!
 
섬진강의 눈이 녹고 꽃이 피고 졌습니다. 그사이 축제는 끝이 났습니다. 서로의 응어리진 마음이 녹고 아름다운 말 꽃이 다시 피고 지면 좋겠습니다. 긴 시간 동지로 또는 경쟁자로 함께 해 주신 분들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시 군민 여러분! 내일부터 우리 함께 순천광양곡성구례의 희망을 노래합시다. 감사합니다.

서 동 용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